default_top_notch
default_news_top
default_news_ad1
default_nd_ad1

청년을 위한 2019년 상반기 블루터치 콘서트 '선물' 개최

기사승인 2019.05.06  11:53:17

공유
default_news_ad2

- '너와 나, 우리를 맞이하는 시간'을 주제로 5월 23일, 6월 27일 2회 진행

서울시가 삶에 지쳐있는 청춘을 위로하고 응원하기 위해 2019년 블루터치 콘서트 '선물-너와 나, 우리를 맞이하는 시간'을 상·하반기에 걸쳐 총 4회 개최한다고 2일 밝혔다.

블루터치 콘서트 '선물'이 상반기에는 이달 23일과 다음달 27일에 마포구 합정역에 위치한 '벨로주 홍대'에서 진행될 예정이다. 

블루터치 콘서트 '선물'은 음악이라는 문화 콘텐츠를 통해 청년이 마음 건강에 관해 이야기할 수 있는 장을 마련하고 마음 건강의 중요성을 인식하며 자신을 돌볼 수 있도록 돕기 위한 문화행사로 2016년부터 매년 청춘들을 찾아가고 있다. 

이달 23일에 열리는 공연은 '청춘, 스무 살의 꿈'이라는 테마로 홍갑과 황푸하 아티스트가 모두의 마음속에 간직해 온 꿈을 노래한다. 다음달 27일에는 빅베이비드라이버와 우주왕복선싸이드미러 아티스트가 '청춘, 그대를 사랑하는 시간'을 테마로 청춘의 사랑을 응원한다. 

지난해 블루터치 콘서트를 찾았던 한 시민은 "숨소리도 놓치지 않고 들을 수 있는 아주 가까운 거리에서 연주되던 곡, 불리던 노래가 어느덧 어리지만은 않은 나이가 되어버린 우리들의 푸념을 포근히 쓰다듬어 주었다"며 "같은 고민을 나누는 누군가가 있다는 사실을 알게 된 것만으로도 무겁던 삶이 한결 가벼워졌다. 묵직한 위로를 안겨준 '선물'에 감사한다"고 참여 소감을 밝혔다. 

1차 콘서트 참여 신청은 5월 6일, 2차 콘서트 참여 신청은 6월 10일부터 시작되며 서울시정신건강브랜드 블루터치 홈페이지(http://www.blutouch.net)에서 '2019 블루터치 콘서트 선물 신청하기'를 클릭하면 된다. 

서울시민이라면 누구나 무료로 참여할 수 있다. 매회 100명씩 선착순으로 신청을 받는다. 공연 신청 시 작성한 사연을 선정해 공연 중 소개하고 아티스트 사인 CD를 증정하는 이벤트도 진행된다. 자세한 내용은 서울시정신건강복지센터 정신건강증진팀으로 문의(02-3444-9934(내선253))하면 된다. 

라이프인 webmaster@lifein.news

<저작권자 © 라이프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>
default_news_ad5
default_side_ad1
default_nd_ad2

인기기사

default_side_ad2

포토

1 2 3
set_P1
default_side_ad3

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

default_side_ad4
default_nd_ad6
default_news_bottom
default_nd_ad4
default_bottom
#top
default_bottom_notch